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비도스 FU607E 솔밸브뭉치 겨울철 동파사고 미리 준비하세요.
    솔밸브 2018. 10. 17. 14:25

    대림통상 FU-607E 전기식 솔밸브뭉치

    벽매립소변감지센서 FU-607E 소변기센서에 장착되는 솔밸브 뭉치 입니다.  솔밸브는 FU-707E 모델과 공용으로 사용되며, 방식에 다른 차이때문에 FU-607E 모델에선 솔밸브 헤드만 추출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부품이 바로 FU-607 전기식 모델에 장착되는 부품입니다.  지수밸브 뭉치 그리고 솔밸브 분리되는 부품이며, 솔레노이드밸브는 전기식 그리고 건전지식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수밸브 뭉치는 전기식 건전지식 구분없이 사용하고 있으며, 한번 장착 후 교체하기 어려운 부품이기도 합니다.

    솔레노이드밸브 교체시 반듯이 지수밸브에서 물을 완전히 차단 후 솔밸브를 분리하셔야 하며, 만약 물을 차단하시지 않은 상태에서 솔밸브를 분리하시는 경우 물이 새어나와 센서박스 내부에 부품들을 적셔 누수로인해 부품을 훼손 시킬 수 있습니다.

    조금전에 언급했지만 지수밸브뭉치는 벽면에 뭍혀있는 부품이므로, 겨울철 동파사고에 미리 대비하여 지수밸브가 터지는 불상사를 사전에 방지해야 합니다.  만약 외부에 노출된 화장실 이라고 한다면, 동절기에는 가급적 사용을 제한 시켜야 하며, 만약 물사용을 꼭 하는 곳이라 한다면 솔밸브 개방상태에서 지수밸브의 물의 양 조절밸브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물이 흐르도록 조치 하셔야 합니다.


    이정도의 설명으로 더이상의 답변을 요구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는 공사업체가 아닌 자재 취급업체입니다.  시공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은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기식 FU607 소변감지기는 건전지식 모델과 달리 솔밸브 전원공급 배선장착이 차이가 있습니다.  솔밸브 구매시 꼭 전기식 그리고 건전지식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라며, 외부에는 607A 그리고 607E 라는 표기가 있긴 합니다만, 간혹 건물 관리하시는 관리자분들게서 유지보수 관리 중 제대로된 부품 사용을 하지 않고 아무 부품이나 규격에 맞으면 대충 끼워 넣는 방식으로 관리하시는 경우 이처럼 부품만 구매하시는 경우 잘못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림통상 FU-607E 솔레노이드밸브 뭉치 구매가능하며, 물량이 많은 고객님들께선 미리 말씀해 주시면 차등적용된 금액으로 부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