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한공업 휴지걸이 [N3201, 스마트폰거치]
    양변기부속 2020. 1. 16. 13:46

     

     

     

    요즘 욕실리모델링 할때 예전처럼 욕실기구들을 셋트로 사용하지 않고, 부분적으로 필요한 제품들만 구매하시어 설치를 많이 하고 계십니다. 사실 셋트구성은 소비자 취향에 맞지 않는 제품들이 섞여 있어 소비자들께서 지향하며 때문에 단품으로 구매를 많이 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범한공업에서 생산되어 유통되는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휴지걸이를 소개합니다.

     

     

    N-3201 휴지걸이

    휴지걸이 N-3201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두루마리휴지를 거치 할 수 있는 휴지걸이입니다. 금속재질과 크롬으로 도금된 재질이며 암모니아 가스가 많이 발생되는 욕실에서 사용하시게 되면 부식이 오는 시간이 빨르기 때문에 욕실기구자재를 구매하실 때 고려해 보셔야 하는 사항들 입니다. 금속으로 마감된 제품이라 하여도, 무조건 부식이 되는 것이 아니라 욕실 시공시 마감을 제대로 하지 않았을 때 가스가 올라와 부식되기 때문에 무조건 금속마감된 제품이 안좋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 이십니다.

     

    요즘 유행에 맞춰 휴지선반 위에 공간활용을 하여 이와같이 스마트폰을 놓을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마트폰을 올려 놓을 수 있는 공간의 크기는 약 100*130 이므로 다른 제품을 올려놓을 만한 공간같지는 않네요.

    휴지는 커버없이 거치되는 방식이며, 이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처럼 마감되어 있습니다.

     

    벽면에 고정되는 타입은 고정피스로 직접 고정하도록 되어 있으며, 제품출고시 피스를 함께 출고해 드립니다. 휴지걸이 방향은 좌, 우 구분이 있지만, 현장상황에 맞춰 옮겨 장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중인 아이폰XR을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사이즈가 조금은 큰편이지만 간단하게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제품을 사진촬영하면서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그부분은 바로 휴지걸이에 덮개가 없다는게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디자인 때문에 그런 것 일 수 있겠지만, 휴지걸이사용시 덮개의 유무가 휴지를 풀어서 사용할 때 속도 제어측면에 많이 작용하는데, 제 입장에선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요즘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면서 폰을 사용할 일이 많다보니 이처럼 휴지걸이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까지 출시되어 유통됩니다. 하지만 화장실에서 오랜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건강에도 좋지 못할 것같아 되도록 영상보는 일은 자제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N-3201 제품도면 입니다. 오늘 소개된 제품은 범한공업에서 제조된 제품이며, 범한공업은 국내회사입니다.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이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구매문의 : 010-6306-32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