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변기 전자센서 자동감지기 부품, 부속 구매방법
    메인PCB, 센서뭉치 2021. 11. 11. 22:13

    소변기에 감지센서가 장착된 제품 또는 별도로 노출된 제품, 매립된 제품 부품이 각기 다르게 사용됩니다. 때문에 구매전 부품에 대한 정보가 정확해야 올바른 부품으로 구매 후 사용 가능하지만, 부정확한 정보를 갖고 구매 하려한다면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은 없습니다. 특히 아파트관리사무소 관리자들 및 건물관리자들이 이따금 검색사이트에서 애매한 검색어등을 통해 검색하다 저희 업체 전화번호만 보고 전화하시어 "소변기센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얼마죠?" 혹은 "내가 그쪽 업체 블로그 보고있는데, **회사의 제품에 사용되는 부속 사진 올려놓은거랑 똑~같은데 맞나요?" 여기 두가지 질문 보시고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시면 그냥 현재보고계시는 이 페이지 닫아주세요. 기분 나쁘실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경일SHOP 운영시간

    일반적인 평범한  소변기 감지센서 부품

    "소변기센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얼마죠?"
    "내가 그쪽 업체 블로그 보고있는데, **회사의 제품에 사용되는 부속 사진 올려놓은거랑 똑~같은데 맞나요?"

    이같은 질문을 아파트관리실 또는 빌딩건물같은 업체들에서 많이 하는 질문들 입니다. 처음구매하시는 분들이나 또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기에 모두 이해합니다. 하지만 저런 질문을 하고난 뒤 저희가 구매안내를 도와드리기 위해 사진을 요청하면, 몇몇 사람들은 꼭 이럽니다. "그냥 일반적인 소변기센서에요." 일반적인 소변기센서? 제품을 구매한다면 말그대로 저렴한 일반적 평범한 제품을 권장하여 구매를 도와드립니다. 하지만 부품을 구매하겠다는 사람이 저렇게 말하면 어쩌자는 건가요? 차로 비유해봅시다. 여유좀 되는 사람들이 타는 일반적인 벤츠 E클래스 또는 BMW 5시리즈 차량과 많은분들이 타는 소나타 또는 K5 이 차량에 들어가는 타이어가 모두 호환되어 사용되나요?

    일반적 평범한 대중적인 제품 구성 셋트 입니다.

    제품이 아닌 부품들은 반드시 제품에 규격에 맞춰 사용됩니다. "일반적" 이라는 기준은 없습니다. 차량 타이어와 비교했지만 차량마다 타이어 규격이 다르 듯 소변감지센서 부품은 장착되는 모델에따라 장착방식과 기능들이 차이가 있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정확한 정보확인이 필요해 사진을 첨부해달라고 요구하는 이유 입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어설픈 지식을 탑재한 사람들은 검색사이트 이미지검색을 통해 부품사진들을 검색하고, 거기서 나온 이미지들만 보고 그 곳에 전화번호가 있어 무조건 전화하고 봅니다.

     

    여기까지는 당연한 일들이며, 상황들입니다. 더군다나 스마트기기들이 친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더 당연한 상황들 입니다. 그러면 또 다시 저희도 "필요한 부품사진을 보내주시겠어요?" 라고 말하면 "거기 블로그에 올려놓은거랑 똑같아요." 혹은 "인터넷에 있는 사진과 똑같은데?" 하... 바로옆에서 각자 다른일 하다 바로 사진을 보고 응답하는 상황도 아니고, 자기가 보고 기억한 부품구성을 판매자가 작성한 게시글들을 온라인에서 어떻게 어떤 경로를 통해 검색하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지네들이 보고 그거랑 똑같다한다면 그걸 어떻게 판매자가 알까요?

    구글에서 이미지로 검색한 결과물

    바보들도 아니고 생각이 없는 것도 아니고..... 마음에선 쌍욕 나오려하지만 참고 다시한번 말합니다. "고객님 상담이나 구매안내가 필요하시면 사진을 꼭 첨부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상담이나 구매안내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이렇게 말해도 똑같은말..... "제가 봤는데 똑같다고요." 에이 ㅆ발놈아 그럼 뭣 하러 전화하냐.... 그냥 니가 알아서 사던지.... 상대하기 싫어 통화종료하려고 "다른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말하고 나서 끊으려고 할때즘 저희는 블루투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가 통화 끊기 전까지 하는 말 들립니다.(본인이 ㅂ ㅅ인거 생각안하고 상대방 욕만하다 끊음) 어찌 본인이 하는 짓거리 생각안하고 상대가 본인한테 하는 태도만 생각하는지..... 

     

    저희도 저런(진상) 것들 오랜시간 상대하다보니 나온 데이터가 이부분 입니다. 센서가 이상이 있어 점검하느냐고 감지기셋트를 뜯어 확인 후 다시 재조립해 온라인에서 각종 검색어를 통해 검색해보니 본들이 머리속에 있던 부품구성과 일치하고 품번도 일치하니 전화해 금액이나 알아보자 하여 연락하거나 또는 부품을 쉽게 구매하기 위해 전화를 하는 부류들이 대부분 이더군요.

     

    막상 온라인에서 검색되지 않으면 부품 추출하여 발품팔며 돌아다녀야 하지만 당행이도 온라인에서 부품사진들이 나오기 때문에 얼마나 편리하다고 생각했을까요? 본인들은 다 확인 했지만 막상 판매처에서 사진첨부해달라하니, 본인들 머리속에 기억된 구성과 동일하지만 막상 물건을 구매했다 잘못 구매한다면 아파트나 또는 회사같은 경우 결제 절차가 복잡해지니 확인사살 하기위해 판매자에게 확인하는 것들이 대부분 입니다.

     

    사실 저 역시 한두번 당한게 아니기에 서로 귀찮더라도 사진을 요청합니다. 하지만 구매자가 그것을 응해주지 않고, 끝까지 맞다고하면서 질질 시간끌다 무 잘라내듯 딱 잘라버리면 '판매자가 싸가지가 있네 없네.' '내가 잘몰라서 그러는데 손님응대 *같이 하네....' ㅋㅋㅋ 손님? 누가손님? 너네들이 손님?ㅋㅋㅋ 어디서 말도안되는 '손님은 왕' 이라고 쓰레기 같은 말을 만들어내서 저런 병신들까지 손님취급해줘야하는지.... 아효...

     

    소변기부품은 품번만으로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

    저희가 왜 센서 부품사진을 요구하냐면 이유는 이렇습니다. 이때도 기록을 보면 아파트관리실 입니다. 품번만 불러주고 맞냐 안맞냐 물어봅니다. 대림바스 FU-511NT 라고 하면서 솔밸브 어떤 것 구매하면 되냐 하길레 사진요청했으나, 당연히 사진은 보내주지 않고 확인 했다며 맞냐 안맞냐만 물어봅니다. 말을 더 길게해봐야 시간 낭비 및 비싼돈 주고 먹은 밥에너지 낭비 되기 때문에 그냥 링크보내주고 안내해주고 말죠.

    https://smartstore.naver.com/kyungilshop/products/5618793326

     

    대림바스 인터텍 센서내장형소변기부속 건전지 전기 FU-511NT : 경일shop

    FU-511NT 사용되는 솔레노이드밸브 솔밸브 뭉치 입니다. 대림바스 인터텍 제품이며, 전변기용 전자변뭉치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 구매사이트 링크 이며, 쉽게 부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도착 후 전화옵니다. 물건 잘못왔다합니다. 저희도 사람이기에 간혹 물건이 잘못나가는 경우가 있으므로 도착된 부품사진 첨부해달라 했고, 도착된 부품사진과 판매된 부품은 동일한게 맞는데, 상대에선 아니라고 우깁니다. 다툴문제도 아니고 사진 요청했지만 잘못왔다고 똑같은말만 반복... 아 ㅆㅂ 쌍욕나오기 직전인데 이 사람이 못이기는 척 사진을 당당하게 보냅니다.

    사진으로만 보았을 때 인터텍 솔레노이드밸브 신형 구형 구분안되는 상황
    511NT 라고 하여 NT 타입으로 구매안내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있는 상황

    응????? 뭐지..... 하... 이새키들.... 빌딩관리 및 아파트관리실에선 직원이 바뀌어 버리고, 인수인계가 제대로 되질 않으면 이딴 결과물들이 발생됩니다. 왜 물건이 잘못 도착했다고 하면서 개*랄 하고 할때는 언제고, 분위기상 본인들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업무처리가 그나마 빠르게 처리되지만, 더 최악의 상황은 이 병신들이 새로 받은 부품이 맞지 않으면 바로 판매처에 연락 주면 그나마 빠르게 수습을 해주는데, 저상황에서 배선에 손을 임의로 댑니다. 잘못 구매한 부품 배선을 손대는 이유는 사진과같이 짜집기 하기위해 커넥터를 절단해버립니다. 운 좋아 잘연결되어 정상 작동하면 괜찮은데, 문제는 정상작동을 하지 못해버리면 초기 불량이라고 쌩트집 잡습니다. 전류테스터기로 찍어보고 별지랄 다해봤다고 하면서 이 부품은 불량 떠들어보지만, 저런식으로 배선 짤라버리고 임의로 개조하면 환불 및 교환 자체가 되질 않습니다.

     

     

    이런 일들이 많아 제발 사진 좀 보내달라하여도 끝까지 사진 안보내다가 발생되는 일들이며, 다소 거북한 욕설이 함께 섞여어 본문의 글을 작성하게 되었지만 이런상황을 만들고 판매자들에게는 판매전 설명이 부족했다고 하고 그리고 본인들이 잘못 부품을 구매한 문제들을 무조건 판매자에게 돌리는 일들이 많습니다.

     

    저희가 뭐가 답답해 사진을 요청하며, 남들 똥,오줌 싼 화장실 및 욕실사진 요청할까요? 업무상 필요한 정보가 있으므로 사진을 요청드리는 것 이며 저희 판매자들도 귀한집 자식 그리고 귀한집 가장 또는 가족들 입니다. 처음부터 그런 지저분한 곳 사진 보고 즐기며 살아온 인생들 아닙니다. 그리고 사진 안보내주려면 뭐하러 상담을 하려고 하나요? 알아서 그냥 구매하시지? 그냥 맨땅에 헤딩하기엔 시간 아깝고, 바빠서 팩트만 갖고 일처리 하고 싶은 마음 인가요?

     

    모든 판매자가 불특정다수 모든 고객들에게 친절하다고 생각하시지마세요. 저런식으로 사전에 문제 없이 일처리가 되도록 도와주려해도 그 것을 거부해 본인들이 일벌려놓은 것 아무죄 없는 판매자들이 수습해줄 필요 없다고 생각하며, 본인들이 일처리 쉽게 하고 싶어하면 상대방도 그 만큼 신경쓰지 않고 대충 해줄 수 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가급적 제품이 아닌 부품을 구매하신다면 꼭 현장에 설치된 고객님께서 필요한 부품사진을 첨부하셔서 구매해주셔야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