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비도스 벽매립 소변기센서 메인PCB(FU-607A PCB)
    메인PCB, 센서뭉치 2019. 4. 6. 16:22

    대림 벽매립소변기센서 메인PCB 보드회로 입니다.

    FU-607A 제품이며, 벽면에 매립된 소변기센서 타입 입니다.

    대림 벽매립 소변기센서 FU-607A

    건전지로 작동되는 소변기 감지센서 이며, 소변기감지센서 문제 발생시 메인PCB 또는 솔레노이드밸브를 점검하여 문제가 있는 부품만 교환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벽매립형 소변기 감지센서는 문제가 발생되면, 타사제품으로 바꿔 설치하는 방법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거의 불가능 하다고 할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고, 가급적 기존제품 사용중이신 회사명을 정확하 파악하신 뒤 부품을 구하여 수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출형 소변기센서의 경우 어떤 회사의 제품이든 상관없이 전원방식만 구분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하지만 매립형 타입의 소변기센서의 경우 솔레노이드밸브 형식 및 소변기 지수밸브의 형식에 따라 기존제품과 신규제품의 호환이 불가능 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급적 시공되어 있는 회사 제품을 꼭 찾아서 설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FU-607 소변기센서도 거리감도조절 모듈이 장착되어 있어 현장상황에 맞게 셋팅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대림 소변기센서 부속 메인PCB는 전원공급방식에 따라 전기식과 그리고 건전지식으로 구분되어 유통되고 있습니다.  타사제품과 달리 전기, 건전지 구분없이 사용되는 것이 아닌 각기 다르게 분류되기 때문에 반듯이 대림소변기센서 부속 구매전 전원공급 방식을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보여지는 제품의 전원공급방식은 FU607A 건전지타입의 제품이며, FU607E 제품은 전기식제품으로 분류됩니다.

     

    대림 도비도스 소변기부속 

    간혹 소변기센서(메인PCB) 보드회로를 수리해달라는 요청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메인보드회로는 에폭시에 도포되어 출고되며, 부분수리가 아닌 단순 교체를 합니다.  네임밸류가 있는 메이커의 제품들은 소변기부속품들이 지속적으로 유통되기 때문에 고장났다하여 교체하시지 마시고 사용중이신 부품 사진을 휴대폰으로 찍어 전송하여 재고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