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va 소변기센서 부속[TU 201B]
    메인PCB, 센서뭉치 2019. 4. 9. 10:19

    티에스 자바(JAVA) 소변기센서 메인PCB보드

    오늘소개되는 소변기부품은 티에스 자바 JAVA 소변기센서 부품 입니다.

    JAVA 메인pcb

    벽매립타입 소변기센서 부품이며, 소변기에 사용자가 다가갔을 때 작동되는 적외선센서 입니다.

    벽면에 매립되어 작동되는 센서타입의 제품이며, 건전지로 작동되는 건전지타입 입니다.

    소변기센서의 고장 확인 중 가장 간단한 방법은

    1. 건전지교체(전기식은 트랜스 점검)

    2. 사용자가 다가섰을 때 메인PCB LED 점등여부

    만약 위 두가지 상황에 이상이 없는 경우 솔레노이드밸브 문제이기 때문에 솔밸브 점검을 해보시는게 맞습니다.

    한대가 아닌 여러대의 동일제품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정상작동하는 소변감지센서 부품 일부(메인PCB 또는 솔밸브)를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제품과 부분교체작업을 하여 이상유무를 확인 하시는 것 역시 하나의 방법 이기도 합니다.

    메인PCB의 경우 부분수리가 불가한 제품이며, 교체만 가능합니다.

    자바 소변기센서 메인pcb 교체는 건전지 교환작업을 해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작업이며, 솔밸브 교체작업은 난이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소변기센서 내부공간이 협소하여 교체작업이 조금은 힘들 수 있습니다.

    현장상황에 따라 거리감도 조절을 하여 센서의 감도조절을 하실 수 있으며, 감도조절 부분은

    티에스 자바 소변기센서 부속 거리감도조절

    체크된 부분을 통해 감도조절을 하시면 됩니다.

    무리한 힘을 주어 돌리시는 경우 거리감도 조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모듈이 파손되는 경우 정상작동이 불가능 하오니 감도조절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전원공급 방식은 건전지 타입과 전기타입으로 나뉩니다.

    자바 201 제품의 경우 건전지타입과 전기타입 서로 호환이 되질 않으므로, 구매전 전원공급방식을 먼저 확인 하신 뒤 벽매립 소변기센서 부속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간혹 부품을 잘못 구매하시는 분들께서 커넥터를 단선시켜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 단기간내 메인PCB보드회로의 문제가 발생되어 사용이 불가능해 집니다.  소변기부속 구매시 사용목적에 맞게 구매전 제품확인이 필요합니다.  잘 모르시는 경우 저희 경일도기타일로 사진을 촬영하여 보내주시면 제품에 대한 재고유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