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고레 장작구이 전문점 일산 파주맛집
    일상 2021. 6. 1. 22:02

    경기 북부쪽 특히 일산 파주 근처에는 숨은 맛집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연히 지인에게 소개받아 찾아가본 장작구이 무고레 라는 식당을 들려보았는데, 맛 뿐만이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가보면 좋은 곳 같습니다. 가벼운 산책로 그리고 식당 주변에 앉아 이야기 할 수 있는 장소들도 있어서 아주 최고였던 곳 입니다.

    파주맛집 무고레

    "맛집"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면 좀 찝찝한게 맛의 기준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누구에게는 맞고 누구에게는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역시 처음 가보는 지역은 대부분 검색을 통해 가지만 사실 허위정보가 더 많고, 그리고 요즘은 음식점들도 SNS 및 바이럴마케팅을 통해 많은 콘텐츠들을 생산하고 있어 쉽사리 믿기 힘들죠. 하지만 저희는 내돈내산 100% 이고, 협찬이 없으니 믿으셔도 됩니다.ㅋ

     

    무고레 신메뉴

    우선 결론 부터 말한다면, 파주에서 다녀본 식당 중 가성비 가장 좋고, 오래간만에 제대로된 장작구이 먹어본것 같네요. >.< 사실 어설프게 운여오디는 장착구이집 가면 이빨만 아프고, 쓰잘때기 없는 음식재료들 갖고 굽고 지지고 볶고 하는데 이곳은 정말 기본에 충실합니다.

    기본적으로 장작구이라 초벌이되어 음식이 나옵니다. 테이블에서 조금 더 익혀줘야 먹을 수 있고, 너무 익히지 않아 고기는 터무니없이 딱딱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리고 등갈비는 양념이 없고 생으로 훈연된 음식이며, 소금에만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어릴 때 시골에가서 화로불에 고기구워먹는 그런맛??? 기름은 쏙 빠지고 테이블에서도 숯불로 가열하여 고기가 익기 때문에 맛있어요.

    불판은 양념류 고기들을 주문할 때 그때 일회용으로 나오고 일반 구이용은 이처럼 계속 사용되는 불판이 나옵니다.

    파주맛집 무고레 장작구이 등갈비+통삼겹

    통삼겹은 껍데기와 비계가 적당해 느끼함은 없고, 그리고 호불호가 갈리는게 우리 둘째 따님.... 아직 장착구이에 적응 못합니다. 동네에서 팔고있는 양념고기가 더 맛있다 합니다. ㅠㅠ 기껏 멀리왔드만..... 하지만 우리 따님 냉면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무고레 후식냉면

    냉면은 후식 / 일반 냉면으로 나뉩니다. 가격대비 분식집 냉면보다 훨씬 낫고, 제기준 비냉보다는 물냉면이 괜찮았습니다. 비냉은 양념맛이 좀 강한편 그래서 고기먹고 났다면 물냉면 추천!

     

    이때까지만 해도 핑크핑크해서 뭐가 잘 될것 같았는데 ㅎㅎ

     

    식사하고 나오면 식당주변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곳 많습니다. 이곳 사장님께서 재력이 굉장하신것 같아요. 취미로 새들을 키웁니다.

    새장안에는 이름모를 새들과 그리고 공작새까지 ㄷㄷㄷㄷ 파주 근처 식당들 다녀본 곳들 중 스케일 최고였습니다. 과연 고기팔아 이걸 모두 유지 하실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추가요금 없이 식당 근처를 산책하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솨!

    점심먹고 아마 이곳에서 족히 한시간 이상 아이들과 뛰어놀고 즐겁게 시간보낸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비롯 토끼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동물과 교감을 통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사람들손에 길들여 졌는지 절대 도망가지 않는 곰같은 고양이.... 고양이 나이가 좀 있어 보이긴 합니다. 오랜만에 파주/일산 근처 맛집 무고레.... 올 가을 다시한번 또 들려보고 싶네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인스타 및 sns 홍보마케팅 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