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을왕리 맛집 300도씨 해물갈비 왕갈비짬뽕
    일상 2021. 5. 25. 22:40

    지난 휴일 겸사겸사하여 영종도 을왕리에서 우연하게 알게된 300도씨 해물갈비 소개합니다. 저희는 참고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상황이라서 해물갈비는 먹지 못하고 왕갈비짬뽕 그리고 돈까스를 먹었기 때문에 먹었던 메뉴 위주로 포스팅 합니다.

    을왕리맛집

    저렇게 많은 메뉴 중 꼴랑 알갈비 짬뽕 그리고 완돈까스를 먹고 을왕리 맛집이라고 평가하기엔 좀 부족하지만, 그래도 나름 먹으면서 행복했기에 맛집이라고 말합니다.ㅋ 아이들이랑 다니면 아무래도 식사하는 장소 그리고 메뉴들의 제약이 많기 때문에 우선 아이들 위주로 다니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서 우연하게 지나가다 들렸던 장소역시 왕돈까스가 메뉴에 똭! 그래서 들르게 되었죠.

    운전하면서 귀신같이 짬뽕 그리고 왕돈까스 그리고 낙지볶음이 ㅋㅋㅋㅋ 사실 낙지볶음을 시켜먹으려고 들어갔는데, 낙지볶음이야 다른곳에서도 많이 하는 음식인지라... 그래서 갈비짬뽕과 돈까스를 주문하였죠. 왕돈까스는 어딜가던 평타 이상의 음식이라서 뭐 soso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 입니다. 아주 달달하면서 고기는 너무 질기지 않은 그런맛 입니다. 만약 이곳에 돈까스 메뉴없었으면 못들어 올뻔했던 ㅋㅋ

    왕갈비 짬뽕

    왕갈비 짬뽕은 해물육수가 아닌 고기육수인데 진한맛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해물은 적당하게 들어가 있고, 특이점은 갈비탕에 나오는 갈비가 짬뽕에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독특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짬뽕에 왕갈비 호불호 많이 갈립니다. 저같은 경우 오히려 왕갈비 짬뽕에는 차라리 갈비없이 고기육수에 해물을 조금 더 얹혀 주는게 더 맛있었을 것 같았습니다. 국물이 완전 진해 밥까지 말아먹고 싶었지만, 자극적인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와이프가 면을 많이 남겨 제가 먹는 바람에 ㅎㅎㅎ 과식을 하게 되었죠. 저는 사실 나쁘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비오는날 가면 더 좋았을 것 같은 그런곳 이었어요.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셨는지 퐈이팅 있게 홍보를 하시네요 ㅎ


    평가

    다음에 또 들리게 된다면 꼭 비오는날! 햇빛 쨍쨍한날 더울때보다는 비오는날이 더 어울릴만한 음식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