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써머플라스크 스텐보온병 텀블러 코스트코 구매
    일상 2022. 5. 29. 20:44

    날씨도 좋아지고, 코로나 거리두기도 좀 풀리면서 야외활동이 많이 지고있어 집사람과 함께 쓸 텀블러를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집사람도 운동을 시작해 마침 텀블러가 필요할 타이밍이었는데, 때마침 착한가격에 상품이 나와 겟!

    코스트코 써머플라스크 스텐 보온병

    두개가 한셋트인 제품이고, 용량은 1.2리터 입니다. 담수량도 꾀 큰편이라 야외활동시 딱 좋죠. 하지만 간편하게 들고다니며 먹기에는 상당히 불편 합니다. 엄청 크고 무게가 있는편 입니다. 때문에 들고다니는 것은 패스~

    영문해석은 불가하지만 기본적으로 차가운 내용물은 24시간 뜨거운 내용물은 12시간 유지된다는 뜻 같군요. 며칠써본결과 아침에 얼음과 물을 넣어두면 저녁까지도 얼음이 다녹지 않고 남아있습니다. 확실히 성능은 GooD!! 

    중국산 이라고 한들 코스트코에서 상품화시켜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 코스트코에서 물건 구매해 실패한적은 몇 없습니다. 하지만 다이소는..... 좆망된적이 한두번이 아님.... 그래서 늘 하는 말... 돈은 거짓말 안한다.

    들고다닌다면 대략 이런 포퍼먼스가.... 더군다나 물 가득 채우고 다니면 손목 날라다니겠습니다. 빈통으로만 멀리 들고간다해도 엄청 불편합니다. 차가 있던지 또는 백팩이 있어 그곳에 담아갖고 다닌다면 모를까 쌩으로 저렇게 들고다니면 힘들어 지칩니다.

    하단에는 이처럼 실리콘 보호커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있고, 세척시 분리되어 물때가 끼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페인트 까짐현상 있을 수 있으니 착용하고 다니는게 좋겠네요.

     

    상단뚜껑은 두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하나는 빨때 처럼 물을 빨아먹을 수 있는 타입과 또하나는 고개를 뒤로 져쳐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들 있는 집에서는 빨때가 달려있는 뚜껑타입을 사용하시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매번 닦아내기 힘들어 그냥 고객 뒤로 져쳐서 먹는 타입으로만 사용하는 거로...

    사용하기 정말 간편하고, 그리고 사용 후 세척하기도 엄청 편리합니다. 세척이라 하면 내 눈으로 직접 닦이는 것을 믿기때문에.... 전 이걸 더 선호..

    마지막으로...

    써머플라스크 텀블로 속 내부

    내부에 스텐으로 마감되어있고, 대용량이다보니 이 처럼 눈으로 속을 싹~ 다 볼수있어서 좋군요. 간혹 용량작은 제품은 속 내부 구경조차 하기 힘든데 이건 뭐 다보이니 딱 이겁니다.

     

    코스트코에서 돈받고 글써주는 사람 아니지만 코스트코에서 물건 구매해보면 평타이상은 하는 물건들이 많은것 인정합니다. 내돈내산 써머플라스크 텀블러 사용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