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생채움 인천 청라 아라뱃길 초등학생 함께하기 좋은곳
    일상 2022. 11. 6. 20:40

    일요일 아이들과 함께 인천 청라에 위치한 생생채움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대략 1시간 걸리는 곳이며, 서울에서 이곳을 가실 때 가급적 무료도로 검색하시어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이곳을 갔을 때 위치를 잘 몰라 T맵 추천 경로를 이용해 갔는데, 그때는 인천공항 고속도로를 이용해 갔더니 고속도로 비용이 좀 비싸게 나옵니다.ㅎㅎㅎ 두 번째 가게 되었을 때에는 김포에서 갔는데, 아라뱃길 옆??? 길을 이용해 갔더니 무료도로로 다녀오게 되었고 고속도로 이용했을 때와 시간 및 거리 큰 차이가 없어 유료도로를 이용하지 않게 되네요.

    압구정 마루

    생생채움 들어가기 전 가급적 식사는 하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하고, 전시관 입장 시 음료같이 먹을 것은 반입이 안되니 입장 전 미리 다 먹고 가시던지 아님 차에 두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이날 입장하기 전 청라신도시에 들려 돈까스를 먹었는데, 음... 그냥 평범한 음식점이고,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이 무 조 건 돈까스...

    인천 청라 : 압구정 마루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외관 및 실내 깨끗하며, 주차도 편리합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일요일 점심시간인데 그렇게 붐비지 않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실내도 깔끔하니 좋네요. 아이들은 돈까스랑 우동을 시켜줬습니다.

    압구정마루 : 우동
    압구정마루 : 카츠셋트

    우동과 카츠 세트는 아이들 취향저격 맛있다고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저는 전날 술 한잔 했더니 냉모밀이 당겨 시켜봤는데..... 좀 실망함..

    압구정 마루 : 냉모밀

    비주얼은 우선 합격! 좋습니다. 육수도 너무 찐하지 않고 적당하니 좋은데, 좀 실망했던 부분은....

    파와 고추냉이.... 딱 봐도.... 말라버린 게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면은 중간에 좀 뭉친 게 있어 아무래도 날씨가 춥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먹지 않아 저렇게 된 듯.... 여름에 먹어야 제대로 맛볼 수 있을 듯하네요.

    압구정 마루 : 메뉴판

    금액은 그리 부담되지는 않고 적당하네요. 참고로 우동육수는 직접 만들기 때문에 고속도로 휴게소 우동육수 생각하시고 시키시면 안 될 듯하네요. 직접 만든 육수라고 하여도 비린내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사실 한 번가 보고 이곳에 대해 디테일 리뷰는 어렵겠지만 메뉴를 제가 잘못 고른 저의 실수 일수도 있으니^^

     

    인천 청라 생생채움 초등학생과 함께 하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딱 놀기 좋음 ▲주차공간 여유로움 ▲무료입장

     

    작년에 이곳을 알게 되어 정 갈 곳 없으면 이곳을 자주 방문하는데, 우선 무료입장과 주차공간도 널널하고 전시관 앞 공간이 넓어 아이들이 자전거 및 킥보드 타고 놀기엔 딱 좋습니다.

    카니발 9인승 활용 좋은예..

    카니발로 바꾸고 처음으로 애들 자전거랑 킥보드 싣고 나와봤는데, 진작 왜 차를 안 바꿨나 이런 생각이... 3열시트를 앞으로 밀고 자전거를 실어보니 널널합니다. 예전 타던 코란도C는 어휴... 자전거 실으려면 뒷 좌석 접어야 하던지 혹은 나머지 짐들은 모두 포기를 해야 했는데, 너무 좋네요.

     

    생생채움 주차장

    규모가 상당히 넓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좋고, 어른들은 벤츠에 앉아 아이들 노는 모습 보며 시간 보내기 딱 좋습니다. 간단하게 도시락 정도 싸 갖고 와서 점심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전시관 내부입니다.

    메인 전시물들은 계속 전시되고, 일부 공간에 전시되는 전시물들은 기간마다 바뀌는 듯..

    생생채움 : 여기는 진짜로 해부하여 이렇게 박제시킨다고 합니다.
    생생채움 : 봐도 이런건 잘 모름..

    일요일 집에만 있기보다는 가까운 곳에 나와 가족들과 함께 시간 보내고 오면 다음날 일할 때 시너지 효과도 있고, 저는 무조건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기선 아이들을 위해 애니매이션 극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분기별로 바뀌고 있으며, 올해까지는 아이스에이지3를 상영하고 있으며, 우리 부모님들 대부분 졸고계시네요. 자같은 경우 애들이 집중해 잘 보고있길레 아주 편안하게 잘자고 나왔어요ㅎㅎ

     

    https://goo.gl/maps/1WKizwCvv3QNjhao6

     

    국립생물자원관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환경로 42

    ★★★★★ · 공공사업부

    www.google.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